예스팀바 강점

Yes Timber

나무의 천연 감촉과 아름다움을 재현하면서 목재를 대신할 신소재는 ‘합성목재’입니다.

특수한 공법으로 생산되는 합성목재 예스팀바는 목분과 폴리머 두 가지 상이한 원료의 배합물로 만들어짐으로써 나무는 자외선으로부터 플라스틱을 보호하고, 플라스틱은 수분으로부터 나무를 보호하여 두 재료의 장점만을 접목한 이상적인 건축 및 조경자재입니다.

최고의 성능과 우수한 품질을 보장하는 성능인증제품

예스팀바는 한국중소기업청의 성능인증을 받은 우리나라에 적합한 성능과 품질을 인정받은 친환경제품입니다.
예스팀바의 우수성은 유럽, 아시아, 오세아니아 등지의 20여개 선진국 시장에 널리 알려져 있고, 풍부한 합성목 원자재 자원과 축적된 기술력을 바탕으로 한 무한한 R&D 투자로 합성목재 시장의 글로벌 리더로 자리매김하고 있습니다.
예스팀바의 브랜드 파워는 높은 품질 수준 및 가격경쟁력을 양대 축으로 한 경쟁우위의 소산입니다.

저수지-난간1
신은초등학교루바3
옥포-해안산책로4
안동호반나들이길1

목재 대비 품질의 우위성

높은 방수율, 방충해 및 방균 특성을 가지고 있고 페인트칠이 불필요 합니다. 아울러 일반 원목보다 5~6배 이상의 강도를 가지고 있고, 온도 변화에 강화며, 부식 되거나 썩거나 뒤틀리거나 균열되지 않으므로 상대적으로 매우 높은 내구성을 지니고 있습니다.

주요 사용 용도

다양한 형태로 공급이 가능하여 외장 및 내장재로서 바닥재, 난간, 선반, 통행로, 울타리 출입문, 창고, 벤치, 가구, 화분, 인테리어, 수영장, 사우나(찜질방), 베란다, 목재 펜션(전원주택) 시공 등에 광범위하게 사용될 수 있습니다.

경제성

여타 고강목 제품 대비 가격 경쟁력이 높으며 손쉬운 유지 보수를 감안할 때 시간, 인건비 및 경비를 크게 절약할 수 있어 효율성이 탁월 합니다. 또한, YES TIMBER는 여러 규격의 균일한 길이와 폭을 가진 모듈(Module) 형태로 공급되어 시공이 간편할 뿐 아니라 획기적인 공기단축과 사용재의 절약이 가능합니다.

시간이 지나도 처음 색 그대로

합성목재의 가장 큰 문제점이라면 발색현상이지만 예스팀바는 시간이 지나도 색상 변화가 거의 없습니다.
색상의 변화는 있지만 오히려 자연스러운 나무색으로 변합니다

YES TIMBER와 천연목재의 비교

구분YES TIMBER미 송하드우드(얼바우)
장점썩지 않아 내구성이 반영구적이다.가격이 저렴하고 취급이 용이하다.미송에 비해 내구성이 우수하다.
단점재질이 단단하여 못을 사용할 수 없고,
충격에 약하다.
갈라짐 및 표면 마모가 심하고,
내구성이 떨어진다.
변색과 갈라짐이 있고, 못을 사용할 수 없어
시공이 어렵다.
방부 착색방부처리와 착색처리가
필요없다.
방부처리와 착색처리가
필요하다.
방부처리는 안되고 착색처리가
필요하다.
방수성높다.낮다.낮다.
내구성25년~30년3년~5년5년~7년
초기 투자비140,000원100,000원130,000원
유지 보수비5,000원20,000원20,000원
유지보수내역필요없음세척제 2,000원
도장보수제 8,000원
인건비 10,000원
세척제 2.000원
도장보수제 8,000원
인건비 10.000원